5개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preview

[Photo] 대전 신탄진 야경

Photo/Landscape
비가 오는것도 아니고 안오는것도 아니고 오다가 안오다가 이러다가 저러다가 막 이런날.....집에 도착해 복도를 걸어가고 있을때 마침 눈에 들어온 풍경..저 멀리 넓은 벌판에 우뚝 솟은 아파트 옆 공장에서 내뿜는 흰 수증기...밤에 수증기가 빛을 받아 하얗게 빛난다. 얼른 집에 들어와 카메라와 삼각대를 들고 나와 셋팅!!조리개를 F9로 셋팅하니 셔터스피드가 30초가 나온다... 그대로 촬영..오랜만에 괜찮은 사진을 건진것 같다~왼쪽 아래 빛이..
preview

원주 장미공원 무대(?) 야경~

Photo/Landscape
Nikon D70 + Nikon 18-70mm F3.5-4.5   원주 장미공원의 가운데엔 나름 큰(?) 무대가 있습니다. 장미축제(지금은 없어졌죠;;)할때면 저기서 노래자랑 같은것도 하고 그랬는데....지금은 뭐할때 써먹는지 모르겠네요..ㅋㅋ장미를 찍었어야 하는데 장미가 그다지 이쁘게 피지 않아서... 거의다 죽어서.. 별로 찍을게 없었다는...그래서 저녁먹고 한컷 야경으로 찍었습니다....ㅎㅎ
preview

야경사진 야매로 수정한것과 뭐 쫌 보고 수정한것...

Photo/Landscape
예전에 제가 한강 야경을 촬영한 사진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땐 뭐 대충 그냥 기울어진거 똑바로 돌리고 색보정하고, 말았는데, SLRCLUB에 야경 보정하는 방법이 있어서보고 따라해 봤습니다... ㅋㅋ 역시 뭔가 다르네요.. 야경사진이 제가 찍은것들은 모두 뿌연감이 도는데보정을 해보고 나니 뿌연게 없어지고 쨍하게 나오는것 같습니다.ㅋ방금 수정한 사진입니다.  하늘의 거칠었던게 부드러워지고, 건물이나 불빛등을 봤을때 확실히 쨍하다는 느낌이 듭..
preview

올림픽공원의 야경...

Photo/Landscape
서울에 국가자격시험 감독위원을 하러 갔던적이 있습니다...감독이 끝나고 선영이랑 서울에서 열심히 놀다가 버스시간이 되어 선영이가 먼저 갔습니다.ㅜ.ㅜ 그리고 시간이 많이 남은 저는 올림픽공원에 가보기로 했죠.몽촌토성역인가? 거기서 내려 출구로 나오니 바로더군요.ㅋㅋ 근데 도착했을땐 이미 해가 저물어 깜깜해졌습니다... 시간도 많이 남아 호수같은곳을 한바퀴 돌다가 촬영한 야경입니다.^^하늘은 캄캄했는데 하늘이 꽤 밝게 나왔네요..ㅋㅋ 노출을 많이 줘서..
preview

테크노마트에서 바라본 한강 야경...

Photo/Landscape
MINOLTA X-700  |  MINOLTA 50mm F1.4  |  FUJI X-Tra400서울 테크노마트 8층인가 9층인가.. 에서 촬영한 서울 야경입니다...저 다리가 무슨다리인지는 몰라요..ㅎㅎ조리개는 정확히 기억안나지만 F8정도였던것 같고 노출은 70초정도 주었습니다.생각보다는 밝게 나온것 같습니다.. 다음엔 한 50초정도?? 로 재촬영을 해봐야겠습니다.오늘 하늘을보니 별이 많이보이던데.. 궤적촬영도 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