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큐브가 좀 느린것같습니다.

글 내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에 태터툴즈 1.1.3.1 버전을 쓸떄까지만 해도 느리다는 생각이 안들었었는데  텍스트큐브 1.5.2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니깐 약간 느려진게 느껴지네요..

제 블로그는 주소고정을 위해 프레임을 이용한 인덱스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인덱스파일이 불러와지면 그 인덱스파일은 seoltang.com/tt 라는 주소를 불러들이죠.. 그래서 seoltang.com 이라는 주소가 계속 유지되면서 페이지 변경이 가능했던것입니다.

하지만 요즘 seoltang.com 으로 접속을하면 인덱스화면이 하얀 화면으로 꽉 차며 익스플로러 맨 아래엔  완료  라는 표시가 뜹니다... 한참을 기다려도 페이지가 안뜨는 경우가 허다하네요.. 이는 분명 태터툴즈 1.1.3.1 버전을 쓸땐 없던 현상인데..

이런경우 어떤 문제들이 있을수 있을까요?  단지 텍스트큐브의 문제일까요?  아님 서버의문제? 아니면 스킨의 문제일까요? 
다른분들의 블로그에 방문해보면 저와같은 현상이 일어나는 페이지를 본적이 없습니다. 제 홈페이지도 텍스트큐브 1.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했을때 나타난 현상이구요.. 스킨변경은 없었습니다.

요즘 이것때문에 좀 답답하네요..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지 알수가 없으니..ㅡㅡ;
  1. user picture
    음...업그레이드 할때 .htaccess가 변경되서 기존 index파일을 쓰실때 접근상 문제를 일으킨거 아닐까요? 아무래도 블로그는 퍼머링크위주로 설계되서, 고정주소를 쓰려는 시도와는 좀 문제 소지가 생기겠죠.
    • user picture
      고정주소를 궂이 쓰지 않더라도 인덱스 파일이 없다면 seoltang.com으로 접속을 하면 태터툴즈로 연결이 되지않습니다...
      그래서 어쩔수없이 인덱스에 seoltang.com/tt 로 연결을하거나 포워딩하는 태그를 추가해야하는데 그럴바에 그냥 프레임 이용한 주소고정 인덱스를 사용하는게 좀더 깔끔해보이지않을까 해서 지금 설정을 이용하는거에요.. .htaccess 파일은 열어봤는데 뭐;; 제가 잘 몰라서.ㅎㅎ